콘텐츠로 건너뛰기

경비 종이 영수증과 작별하세요 !


Odoo 앱으로 비용을 관리하세요


​ 더 이상 종이 영수증 더미와 씨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제출하세


휴대폰에서 바로 비용을 제출하세요!​

제출버튼을 사용하여 영수증을 쉽게 업로드하세요.

이메일이나 Odoo 모바일 앱. 언제든지! 즉시!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비용 기록을 잊지 마세요.





입력 
대신에 스캔


OCR 기술의 힘을 활용하세요. 

영수증 세부정보를 입력하는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Odoo는 각 총액과 날짜를 기재한 지출 
기록 영수증을 스캔하여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네 가지 방법

이메일, 스캔, 끌어서 놓기 또는 수동 입력 중에서 선택하세요.

다양한 방법으로 비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용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거나, 영수증을 스캔하거나, 영수증을 Expense 앱 대시보드로 끌어서 놓거나, 세부 정보를 직접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바일, 컴퓨터 어디서나 사용하세요!

  하나의 결의안으로 
모든 보호 기능을 제공​

각 서류를 개별적으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비용은 클릭 한 번으로 비용 보고서에 입력됩니다. 

직원의 경비 제출부터 보고서 승인, 회계 담당자까지

모든 사람이 보고서를 하나로 통합하여 작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즉시 환불이나 청구를 
받으세요


실제로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비용 중 일부는 고객에게서 징수하고, 나머지는 사업체가 지불합니다. 

어떤 비용을 직원에게 변제해야 하는지, 어떤 비용을 고객에게 다시 청구해야 하는지 지정합니다. 

재청구된 비용이 승인되면 판매 주문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직원들은 몇 번만 클릭하면 비용을 환불받을 수 있으므로 회계 앱을 열 필요도 없습니다!

준비, 시작​, 완료!



​            보안 카테고리는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        미리 설정된 보안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보안 앱을 설치하고 즉시 나만의 보안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고 기능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세요! 

지출을 정확하게 시각화할 수 있도록 보고서를 필요에 맞게 맞춤 설정하세요. 

직원, 카테고리, 날짜별로 경비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필터와 그룹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