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Chat 간단하게 인사를 건네 보세요
Odoo 실시간 채팅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대화 상대에 관계 없이 뛰어난 고객 지원 경험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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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응답과 리드 육성, 그리고 문제 해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춘 Odoo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팀은 웹사이트 방문자와 소통하고, 문의를 해결하고, 리드를 즉각적으로 육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든 팀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것이 목표이든, Odoo 실시간 채팅은 고객과 원활하게 연결하여 클릭 한 번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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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는 메세지를
놓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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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Odoo 앱에서 작업 중이던 상관 없이 알림을 받고 채팅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화가 데이터베이스 전반에서 원활하게 이어지므로 연결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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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한 번으로
지원 요청
대화를 즉시 티켓으로 전환하세요. 실시간 채팅 중 상담원이 조사가 필요한 문제를 발견하면 중요한 세부 정보를 놓치지 않고 채팅창에서 바로 헬프데스크 티켓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대화 기록은 새 티켓으로 원활하게 넘어갑니다.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
웹사이트 방문자를 손쉽게 잠재고객으로 전환하세요.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하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참여할 때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므로
팀이 신속하게 문의를 처리하고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바탕으로 CRM 앱 내에서 영업기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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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팀원, 챗봇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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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데스크 티켓 생성부터 고객 문의 해결까지,
Odoo 챗봇은 가장 필요한 직원이 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 스마트한 가상 비서는 즉각적인 응답과 24시간 지원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답변을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효율적인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