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Chat 간단하게 인사를 건네 보세요



Odoo 실시간 채팅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대화 상대에 관계 없이 뛰어난 고객 지원  경험을 보장합니다.



문의 응답과 리드 육성, 그리고 문제 해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춘 Odoo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팀은 웹사이트 방문자와 소통하고, 문의를 해결하고, 리드를 즉각적으로 육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든 팀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것이 목표이든, Odoo 실시간 채팅은 고객과 원활하게 연결하여 클릭 한 번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다시는 메세지를 

치지 않습니다.

어느 Odoo 앱에서 작업 중이던 상관 없이 알림을 받고 채팅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화가 데이터베이스 전반에서 원활하게 이어지므로 연결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지원 요청


대화를 즉시 티켓으로 전환하세요. 실시간 채팅 중 상담원이 조사가 필요한 문제를 발견하면 중요한 세부 정보를 놓치지 않고 채팅창에서 바로 헬프데스크 티켓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대화 기록은 새 티켓으로 원활하게 넘어갑니다.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


웹사이트 방문자를 손쉽게 잠재고객으로 전환하세요.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하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참여할 때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므로 

팀이 신속하게 문의를 처리하고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바탕으로 CRM 앱 내에서 영업기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팀원, 챗봇을 소개합니다.


헬프데스크 티켓 생성부터 고객 문의 해결까지, 

Odoo 챗봇은 가장 필요한 직원이 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 스마트한 가상 비서는 즉각적인 응답과 24시간 지원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답변을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효율적인 자동화 프로세스를 구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