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nse  종이 영수증은 이제 안녕


Odoo 앱으로 경비를 관리 해보세요 


종이 영수증 뭉치씨름할 일은 없어집니다!


언제든지 

제출 가능


휴대폰에서 바로 경비 내역을 제출하세요! 이메일이나 Odoo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영수증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받는 즉시 증빙을 제출하여 잊지 않고 경비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대신,

스캔 으로


OCR 기술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세요. 

영수증 세부 내용을 입력하느라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Odoo는 각 영수증을 스캔하여 

총 금액 및 날짜가 포함된 경비 기록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네 가지 기록 방법

이메일, 스캔, 드래그 앤 드롭 또는 수기 입력 중에서 선택하세요. 

경비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거나, 영수증을 스캔하거나, 또는 경비 앱 대시보드에 영수증을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수기로 내용을입력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경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 어디에서든 활용해 보세요!

모든 경비를 

단일 결의서


증빙을 하나씩 개별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경비 내역이 클릭 한 번이면 지출결의서에 입력됩니다.

보고서를 하나로 통합하여 경비를 제출하는 직원이나 보고서를 승인하는 관리자, 비용 지출을 하는 회계 담당자까지 모두가 더욱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환급 또는 

재청구 완료


실제로 누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일부는 고객에게 받아서 지불해야 하고, 사업체에서 지불해야 하는 비용도 있을 겁니다. 직원에게 환급하거나 고객에게 다시 청구해야 할 경비를 지정하세요.

재청구할 비용이 승인되면 판매 주문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직원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비용을 환급받을 수 있으므로 회계 앱을 열 필요조차 없습니다!

준비, 시작, 완료 !


경비 카테고리는 이미 설정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경비 앱을 설치하고 미리 세팅되어 있는 경비 카테고리 모음을 사용해 바로 경비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고서 기능


필요한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필요에 따라 보고서를 맞춤 설정하여 비용을 정확하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경비를 직원별, 카테고리별, 날짜별로 확인해 보세요. 다양한 필터와 그룹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